안녕하세요 중음악당입니다.

 

요즘 이 밴드 반응이 뜨겁다죠?

 

메탙코어를 듣다보면 거기서 거기같은 밴드들이 즐비하게 나오는데요 하지만 이밴드는 뭔가 차별졈이 확실합니다.

 

Sylar는 메탈코어긴하지만 젠트 기반에 디지털한 사운드를 들려 주는데요

더불어 이 밴드의 특이점은 랩과 스크레치가 가미되어

린킨파크적인 사운드 요소가 들어가 있습니다.(앨범자켓도 그래피티가 들어가 있네요;;;)

하지만 듣기에는 말랑거지지않는 헤비한 사운드를 뽐내고 있습니다.(확실히 젠트 사운드가 대세긴 대센가 봅니다)

아직 정보가 많지가 않네요;;;;;

번외로 멤버들의 패션 감각도 뛰어난듯 하네요 옷입는 센스가 ㅎㄷㄷ 합니다.

 

간지나는 밴드네요!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Sylar!

 

요주의 할만합니다.

 

*필청트랙 : Soul Addiction


WRITTEN BY
중음악당
각종 밴드 소개, 앨범 리뷰 프리뷰! 밴드 뮤비 라이브 영상 음원 제공! [인스타그램 : @heavysound_kr]

,